이 프로젝트는 작가 Shaun Beyond가 창조한 우주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작가의 우주는 초현실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세계와 신비주의가 깃든 캐릭터를 통해, 대체 현실의 가능성을 시각적으로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실존하는 세계의 문화와 상상하는 세계의 문화를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의 목적은 ‘오랜 시간 잊혀지고 상상 속에서도 사라져 가는 옛 것들‘과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를 현대적인 시각 연구 영역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진화하는 세계를 먼 곳에서 관찰한 시야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마음속으로 깊게 몰입해 정신적 호기심과 진화하는 의식의 증거를 목격하고, 바깥 세계와 내면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된 현실의 본질을 다시 정의하는 과정을 경험해 보세요.
한국 전통 채색법인 장지(traditional korean paper) 기법을 활용하여 전통의 방법으로 만화적 캐릭터를 차용하여 풍부하지만 한 가지 감정인 '웃음'의 감정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네오팝아트 평면회화 작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빛'에 의한 '시각적 연구'를 담아 무지개 색채를 활용한 설치작품과 3D 홀로그램 인터랙션 뉴미디어 아트로 작품세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프리랜서 디자이너입니다. 상하이에서 여러 해 일한 후 디지털 노마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주로 3D Mograph, 애니메이션 그리고 개인 프로젝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여행을 사랑하며 새로운 환경에 몰입하는 것을 즐기죠. 그리고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회에 열려있답니다.
이 작품은 C4D 로프 다이내믹스 애니메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만들 때, 몇 가지 랜덤 효과를 추가해 밧줄이 살아 있으면서 동시에 재미있는 움직임을 가진것 처럼 보이도록 했습니다.
아들러와 함께한 5월의 뉴욕은 어떠셨나요? 300여 팀의 작가님들 덕분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어 전 세계 관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환경을 개척해 나가는 The New Mutant가 되어 함께한 여정은 자양분이 되어 또 다른 한계를 뛰어넘을 힘이 될 거라 믿습니다. 다음번에도 차원이 다른 여정을 함께 떠나봐요!